배현진, 진중권과 설전 "막말 혹은 '똥'만 찾으니 안타깝다"

아시아투데이

 


/배현진 페이스북

 


아시아투데이 박세영 기자 =배현진 미래통합당 의원이 진중권 전 동양대 교수와 설전을 벌이고 있다.

 



 


13일 배현진 의원은 페이스북에 "8년만에 귀국한 박주신씨가 바로 출국 않고 풀면 간단한 문제를 연 이틀,온 여권이 들고 일어나 난리군요"라고 밝혔다.


 


배 의원은 "내 친구 조국 이후 분열적인 정체성 혼란으로 어려움 겪고 계신 진중권 교수님께는 깊은 안타까움을 전합니다. 한 때 창발적 논객이셨는데 최근 북한에서나 쓰는 "삶은 소대가리" 식 막말 혹은 '똥'만 찾으시니 그저 안타깝습니다"라고 일침을 가했다.


 


배 의원은 "많이 힘드신가 봅니다. '한명숙 무죄'같은 터무니 없는 제안도 아닌데다 재판부의 오랜 부름에 응하기만 하면 본인과 부친의 명예를 회복할 기회가 생기는데 무엇이 어렵겠습니까. 비 내리는 월요일 출근 길입니다. 평안한 하루 보내세요"라고 덧붙였다.

배 의원은 앞서 고 박원순 서울시장의 아들 박주신 씨의 병역비리 의혹을 다시금 언급하며 SNS를 통해 "당당하게 재검받고 2심 재판 출석해 오랫동안 부친을 괴롭혔던 의혹을 깨끗하게 결론 내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진 전 교수는 "박주신씨 병역비리 의혹은 이미 깨끗이 끝난 사안이다. 그때도 음모론자들이 온갖 트집을 다 잡는 바람에 연세대에서 공개적으로 검증까지 했다"며 “비판을 하려면 제대로 하라”고 지적했다.  

그는 “어디서 꺼리도 안 되는 것을 주워와서, 그것도 부친상 중인 사람을 때려대니. 도대체 머리에는 우동을 넣고 다니나”라며 “야당이라고 하나 있는 게 늘 옆에서 똥볼이나 차고 앉았으니. 하여튼 미래통합당은 답이 없다”고 비판했다.


실시간 베스트
핫포토
오늘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