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클릭스타워즈’ 엑소 디오, 日 도쿄서 생일 축하 전광판 상영

더팩트 / 이나래

2017-01-12 00:00:02

'클릭스타워즈'에서 그룹 엑소 디오의 생일 서포트 전광판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많은 팬들이 디오의 생일을 축하했다.
 /클릭스타워즈 제공
'클릭스타워즈'에서 그룹 엑소 디오의 생일 서포트 전광판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많은 팬들이 디오의 생일을 축하했다. /클릭스타워즈 제공
[더팩트 | 이나래 기자] 더팩트에서 운영하는 아이돌 주간 순위사이트 ‘클릭스타워즈’에서 그룹 엑소 디오 생일 서포트를 성공, 일본 도쿄에서 상영 중인 전광판을 공개했다.

12일 ‘클릭스타워즈’는 일본 도쿄에 위치한 전광판에서 상영 중인 엑소 디오 생일 축하 영상 사진을 공개했다.

앞서 지난 2016년 12월 29일 ‘클릭스타워즈’는 엑소 디오의 생일 서포트 이벤트를 오픈, 100% 조기 달성했다. 이로써 11일부터 25일까지 도쿄 신주쿠 신오쿠보역 10M 거리에 위치한 전광판에서 디오의 생일을 축하하는 영상 상영이 확정됐다.

‘클릭스타워즈’가 공개한 영상에는 디오 생일 서포트에 참여한 팬들의 멘트와 사진이 나열되고 있다. 닉네임 ‘러브공슝’은 “디오❤도경수 항상 함께해요. 언제나 사랑합니다. ”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닉네임 ‘도라희’는 “존재 자체가 사랑인 사랑둥이 경수야❤ 올 한 해도 열심히 달려줘서 고마워❤ 내년 작품들도 기대 많이 하고 있을게❤ 언제나 행복하고 건강해❤ 나믿도믿❤”이라고 전했다.

닉네임 ‘도경수깅영웡’은 “너무나도 힘이 되고 보기만 해도 기분 좋은 경수야♡ 생일 축하해! 어느 곳에서나 모두 열심히 하는 모습 보고 나도 도전받고 늘 건강하라고 인사해주는 너를 보면 정말 마음이 따뜻해져! 2017에는 경수도 더 행복하고 건강하고 하고 싶은 거 다 이루길 바라! 25번째 생일 정말 정말 축하해!”라고 축하했다.

닉네임 ‘동딩옹’은 “도경수의 스물다섯 번째 생일을 축하합니다! 늘 당신이 선물해준 소중한 기억들 덕분에 매년 더 따뜻한 겨울을 맞이할 수 있었습니다. 봄 햇살 같이 다정한 당신의 앞날에 항상 즐겁고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길 빕니다”고 축복했다.

닉네임 ‘경수의 행복’은 “추운 날씨에 한껏 따듯한 너를 보내주신 건 하늘의 배려가 아닐까 싶다. 언제나 우리 함께 행복하자”라고 행복을 빌었다.

한편 ‘클릭스타워즈’는 더팩트에서 운영하는 아이돌 팬덤의 놀이공간으로 아이돌 순위 정보와 전광판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1월 둘째 주 순위를 정하는 투표는 지난 9일부터 오는 16일까지 진행된다.

narae@tf.co.kr

핫포토
스타일팁
오늘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