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D포토] 있지 리아 '치명적인 섹시미'

티브이데일리





[티브이데일리 신정헌 기자] '2019 케이월드 페스타(2019 K-WORLD FESTA)'의 셀럽티비 라이브쇼가 20일 오후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KSPO DOME(체조경기장)에서 열렸다.


이날 '셀럽티비 라이브쇼' 무대에는 AB6IX, 하성운, ITZY(있지), 네이처가 올라 멋진 무대를 펼쳤다.


그룹 워너원 출신으로 맑은 음색과 탄탄한 가창력, 요정 같은 비주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산하고 있는 하성운, 그룹 AB6IX의 귀여운 막내이자 천재 프로듀서 이대휘가 스페셜 MC를 맡았다.


AB6IX, 하성운, ITZY, 네이처가 출연한 '셀럽티비 라이브쇼'는 각 멤버들의 매력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코너와 색다른 포맷으로 팬과 가수가 소통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을 마련했다.


'2019 케이월드 페스타'(주최 케이월드페스타조직위)는 K 팝을 주축으로 나날이 커져가는 K 컬처를 보다 다채롭고 깊이 있게 즐길 수 있는 역대급 규모의 한류 축제다.
이에 일환으로 올해 3회를 맞는 하반기 대표 음악 시상식 '2019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를 비롯해 K-OST 콘서트, K-소울 콘서트, 셀럽티비 라이브쇼, 뮤지컬 슈퍼콘서트 등 특별한 무대도 함께 진행된다.
특히 국내 팬들뿐만 아니라 K팝을 사랑하고 즐기기 위해 한국을 방문한 외국인들의 발길을 유도, 기존의 페스티벌과는 다른 '참여형 페스티벌'을 선보일 전망이다.


한편 15일부터 24일 개최되는 '2019 케이월드 페스타'의 각종 업데이트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재 SNS 채널에서는 다양한 티켓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신정헌 기자 news@tvdaily.co.kr]
실시간 베스트
핫포토
오늘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