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행기 타고 가요2’ 은지원·유이·송윤형, 비타크루 합류

티브이데일리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비행기 타고 가요’가 시즌2로 돌아온다.


채널A 측은 21일 예능프로그램 ‘비행기 타고 가요’가 12월 시즌2로 다시 찾아온다는 소식을 전했다.


기내 승무원을 꿈꿨던 연예인들이 실제 승무원 업무와 일상에 도전하는 승무원 도전 리얼 버라이어티 ‘비행기 타고 가요’는 지난 시즌1보다 풍성한 볼거리와 에피소드를 준비하고 있다.


특히 비타크루 1기인 신현준, 황제성과 함께 은지원, 유이, 그룹 아이콘 송윤형이 뉴페이스로 새로 투입돼 이들의 찰떡 ‘케미’ 역시 시청자들에게 큰 재미를 선사해 줄 것으로 예상된다.


비타크루 1기인 신현준, 황제성은 시즌2에서 ‘선배 승무원’으로 재도전에 나선다.
선배 승무원의 안정감과 여유로움을 바탕으로 신입 멤버들에게 얼마만큼 노하우를 잘 전수할 수 있을지 기대가 된다.


또한 비타크루 2기 뉴페이스로 첫 비행을 하게 되는 은지원, 유이, 송윤형 세 사람은 신입 승무원의 열정과 패기를 한껏 뽐낼 예정이다.


듬직한 맏형 신현준, 웃음 제조기 황제성, 그리고 예능 치트키 은지원, 열정 만수르 유이, 야망남 송윤형의 투입으로 한층 더 풍성하고 새로워진 ‘비행기 타고 가요2’는 11월 말 첫 촬영을 시작으로 12월 중 첫 방송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채널A]
실시간 베스트
핫포토
오늘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