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상헌 아나운서, '생생정보' '더 라이브' 하차? "사실무근" 일축 [종합]

티브이데일리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KBS가 한상헌 아나운서의 하차설을 부인했다.


19일 한 매체는 "한상헌 아나운서가 일신상의 이유로 '2TV 생생정보'를 하차하게 됐다.
오는 20일 방송부터는 이지연, 오승언 아나운서 2인 체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보도했다.


이어 얼마 지나지 않아 또 다른 매체는 "한상헌 아나운서가 '2TV 생생정보' 뿐만 아니라, KBS1 '한밤의 시사토크 더 라이브'(이하 '더 라이브')에서도 하차한다"고 전했다.


그러나 '2TV 생생정보'와 '더 라이브' 측은 곧바로 해당 보도를 반박했다.
두 측은 같은 날 티브이데일리에 "한상헌 아나운서의 하차에 대해서는 아직 결정된 바 없다.
보도는 사실무근"이라고 밝히며 "내일 방송에도 예정대로 출연할 예정인데 왜 이런 기사가 난 지 모르겠다"고 황당한 기색을 표했다.


한상헌 아나운서는 2011년 KBS에 입사, '추적60분' '천상의 컬렉션' 등에서 활약해왔다.
도경완 아나운서의 후임으로 '2TV 생생정보'에 합류, 약 7개월간 프로그램을 진행해왔으며, 최근에는 방송인 최욱과 함께 '더 라이브'에 출연하고 있다.


한편 한상헌 아나운서는 전날인 18일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의 일방적인 주장으로 논란에 휩싸이기도 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DB]
실시간 베스트
핫포토
오늘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