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의사생활 스페셜' 방송 시간은? "유튜브 생방송도 진행"

티브이데일리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슬기로운 의사생활' 스페셜 방송 이후 미도와 파라솔 유튜브 생방송이 진행된다.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극본 이우정·연출 신원호) 측은 4일 "오늘 밤 10시 30분 즈음~ 석형이네 지하 연습실에서 라이브 RG? 유튜브 '채널 십오야'에서 함께해요 스페셜은 오늘 밤 9시 15분 즈음~ 인 것도 RG?"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슬기로운 의사생활' 속 5인방의 밴드 연습실을 배경으로 "미도와 파라솔이 오늘 밤 10시 30분 즈음 찾아옵니다"라는 문구가 적힌 종이가 담겨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로, 지난 28일 12회 방송을 끝으로 시즌1이 종영됐다.


시청자들의 종영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슬기로운 의사생활' 측은 이날 스페셜 방송을 편성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스페셜에서는 배우 조정석 정경호 유연석 김대명 전미도의 첫 만남부터 다양한 비하인드가 담길 예정이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스페셜은 이날 밤 9시 15분 tvN을 통해 방송된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스페셜 방송 이후 유튜브 채널 십오야를 통해 미도와 파라솔 생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공식 SNS]
실시간 베스트
핫포토
오늘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