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포폴 의혹' 하정우 검찰조사 "흉터 치료일 뿐" 혐의 부인 [종합]

티브이데일리





[티브이데일리 김지현 기자] 프로포폴 불법 투약 논란에 휩싸인 배우 하정우가 검찰 조사를 받았다.


SBS ‘8뉴스’는 지난 12일 프로포폴 불법 투약 의혹을 받고 있는 하정우가 피의자 신분으로 서울중앙지검 강력부 조사를 받았다고 보도했다.


검찰은 하정우를 상대로 서울 강남의 한 성형외과에서 수면마취제인 프로포폴을 불법 투약한 혐의와 친동생, 매니저 등 2인 등 차명으로 투약을 받은 이유에 대해 물었다.
하정우는 "프로포폴 투약은 치료 목적이었다"고 혐의를 부인하는 진술을 한 것으로 확인됐다.


지난 2월 하정우는 동생 등 매니저의 이름으로 프로포폴을 투약 했다는 의혹에 휩싸였다.


이와 관련해 하정우 측은 2019년 1월부터 9월까지 10차례 가량 레이저로 얼굴 흉터 치료를 받으면서 수면마취를 시행한 것이 전부라고 프로포폴 불법 투약 의혹을 해명했다.


또 동생의 이름을 사용해 치료를 받은 것과 관련해 “원장이 최초 방문 시부터 '마스크와 모자를 쓰고 오라'고 하는 등 프라이버시를 중시했다”면서 “원장이 하정우에게 '소속사 대표인 동생과 매니저의 이름 등 정보를 달라'고 요청했다"고 주장했다.


검찰은 이르면 이달 안에 하정우에 대한 기소 여부를 정할 방침이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현 기자 news@tvdaily.co.kr /사진=하정우]
실시간 베스트
핫포토
오늘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