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최순실 태블릿PC 변희재 증인 신청, 정청래 "풉~푸하하하…걍 웃긴다"

아주경제 / 전기연 기자

2017-01-12 15:01:43

[사진=정청래 전 의원 트위터]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정청래 전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변희재 전 미디어워치 대표가 최순실 태블릿PC 증인으로 신청된 것에 대해 비아냥 섞인 글을 게재했다.  

11일 정청래 전 의원은 자신의 트위터에 "<풉~푸하하하>[속보]최순실 측, '태블릿PC 감정' 변희재 증인신청··· 법원, 기각 결정 http://naver.me/xIECCdHU ...걍 욱긴다. ㅋㅋㅋ"라며 최순실 변호인에 대해 지적했다.  

이날 최순실 변호인 측은 2차 공판에서 검찰과 특검 등에 제출된 태블릿PC 소유자 감정을 요구해 왔던 변희재 전 대표 등 9명을 증인으로 신청했다.

하지만 재판부는 "변희재씨와 김아무개씨를 제외한 나머지는 증인신문이 필요하다고 판단된다. 변씨에 대해서는 태블릿 피시 전문가인지 진정성을 보겠다. 정호성 전 비서관 공판을 본 다음 추후 결정하겠다"며 이를 보류했다.

앞서 변희재 전 대표는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세 대 모두 본인이 아닌 다른 자들이 갖고 있다 제출합니까. 이전에 제출된 JTBC, 고영태 것은 가짜여서 증거능력이 없어, 제출 못하고, 이번게 장시호 게 진짜란 건 가요. 잘 됐습니다. 태블릿PC가 탄핵의 본질이 아니라는 헛소리 집어치우고, 세 대 모두 법원에 제출 감정합시다"라며 의혹을 제기해왔다.
핫포토
스타일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