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변희재,홍석현에“홍정도ㆍ손석희-나 사망유희 토론 한번으로 끝내자”

아주경제 / 이광효 기자

2017-01-12 23:01:34

변희재 페이스북 [사진 출처: 변희재 페이스북 캡처]

아주경제 이광효 기자=JTBC가 11일 최순실 씨의 태블릿PC에 대한 의혹을 해명한 가운데 변희재 씨가 중앙일보 홍석현 회장에게 홍정도ㆍ손석희 사장이 JTBC를 통해 연쇄 조작해명 보도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변희재 씨는 11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올린 글에서 “홍석현 중앙일보 회장님, 님의 아들 홍정도, 손석희 사장은 회장님 소유의 방송사 JTBC를 통해 연쇄 조작해명보도를 하고 있습니다”라며 “이미 10월 24일 태블릿PC 첫 보도 조작, 12월 8일 해명보도 조작, 12월 18일 박 대통령 성형 보도 조작, 오늘 1월 11일 두 번째 해명보도 조작, 무려 4개 보도가 방통심의위 중징계를 기다리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변희재 씨는 “JTBC라는 홍석현 회장님 소유의 방송으로 이렇게 연쇄 거짓조작 보도 하다간, 방통심의위 무더기 중징계 받고 3월 방통위 재승인에서 JTBC 폐쇄될 수 있습니다. 그러지 말고 홍정도, 손석희 두 명 나오고, 저, 이렇게 2:1로 사망유희 토론 한번으로 끝냅시다”라며 “그래야 진실이 더 빨리 밝혀지고, JTBC 폐쇄의 위기를 넘을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변희재 씨는 “어찌보면 JTBC는 홍석현 회장이 만든 것도 아니고 산업화의 영웅 이병철 회장님이 만든 것 아닙니까. 잘 지키세요”라고 덧붙였다.

 
핫포토
스타일팁
오늘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