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배우 서윤아, 이하나-이준혁 소속 엘앤컴퍼니와 전속계약 체결…"든든한 조력자 될 것"

아주경제 / 김아름 기자

2017-01-12 08:01:28

배우 서윤아 [사진=엘앤컴퍼니 제공]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행복을 주는 사람’에서 열연 중인 서윤아가 엘앤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엘앤컴퍼니는 12일 배우 서윤아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는 소식을 전하며 “서윤아는 출중한 재능과 매력이 빛나는 배우다. 앞으로 그녀가 무한한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든든한 조력자가 되어 전폭적인 지지를 아끼지 않겠다.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 드린다”라고 공식입장을 전했다.

​서윤아는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폭넓은 연기활동을 펼쳐왔다. 2001년 ‘드라마시티-밀짚모자’로 데뷔 후 ‘각시탈’ ‘굿닥터’ ‘미생’ ‘징비록’ ‘TV소설 별이 되어 빛나리’ 등과 영화 ‘이웃집 좀비’ ‘연애소설’ 등 장르 불문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연기 경력을 쌓아오고 있는 신예 배우다.

​현재는 MBC 일일 드라마 ‘행복은 주는 사람(극본 박지현/연출 이성준 박승우)’에서 아역엔터테인먼트 대표 서미숙 역으로 분해 열연, 극의 재미를 더하는 안정적인 연기로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엘앤컴퍼니는 이하나, 이준혁, 유건, 이하율, 강신효 등 역량 있는 배우들이 소속 돼 있는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 회사다.
 
핫포토
스타일팁
오늘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