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언론 토트넘-뉴캐슬 예상 선발라인업 공개…손흥민·기성용 동반 선발 나올까

아주경제

영국 유력지 가디언이 토트넘 홋스퍼와 뉴캐슬 유나이티드전 예상 선발라인업을 공개했다. 손흥민과 기성용의 이름은 없었다.

가디언은 26일 오전 0시30분(이하 한국시각) 영국 런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토트넘과 뉴캐슬의 프리미어리그(EPL) 3라운드를 앞두고 양 팀의 선발명단을 예상했다.


토트넘은 해리 케인을 필두로 에릭 라멜라와 루카스 모우라, 크리스티안 에릭센이 2선에 포진하는 4-2-3-1 전형을 점쳤다.

출장정지 징계가 풀려 복귀하는 손흥민은 후보명단으로 출발할 것이란 전망이다.

원정팀은 뉴캐슬은 조엘린톤과 미구엘 알미론, 알랑 생-막시맹이 공격진을 구축하는 3-4-3 전형으로 맞설 것이라고 가디언은 전망했다.

지난 노리치 시티전에서 시즌 처음 선발로 나섰던 기성용은 선발이 아닌 벤치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가디언은 토트넘에선 후안 포이스와 탕귀 은돔벨레, 라이언 세세뇽, 뉴캐슬에선 앤디 캐롤과 드와이트 게일, 디안드레 예들린 등이 부상으로 출전할 수 없다고 덧붙였다.


◆ 가디언의 토트넘-뉴캐슬 예상 선발라인업

토트넘(4-2-3-1) : 요리스(GK) - 로즈, 산체스, 알데르베이럴트, 워커-피터스 - 윙크스, 시소코 - 라멜라, 모우라, 에릭센 - 케인

뉴캐슬(3-4-3) : 두브라브카(GK) - 듀멧, 라셀레스, 셰어 - 리치, 롱스태프, 하이든, 만키요 - 알미론, 조엘린톤, 생-막시맹
 

토트넘-뉴캐슬 예상 선발라인업.[가디언]



정두리 기자 duri22@ajunews.com
실시간 베스트
핫포토
오늘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