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황아영 여성미 넘치는 보디라인, 다이어트 자극 명품몸매 [ST포토]

스포츠투데이

2016-12-30 09:10:08



[스포츠투데이 오효진 기자] 황아영 매니지먼트를 담당하고 있는 엔엑스티인터내셔널은 30일 골프전문매거진 ‘더 골프’ 1월호와 함께 작업을 진행한 황아영의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더 골프의 2017년 정유년 새해 첫 피트니스 화보로 지난 2016년 나바코리아 아시아 오픈 챔피언십 미스 비키니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황아영이 모델로 선정됐다.

공개된 사진 속 황아영은 초밀착 트레이닝복을 입고 건강미 넘치는 볼륨 몸매를 선보였다. 특히 황아영은 블랙 레깅스를 입은 매끈한 다리 라인으로 여성미를 풍겼고, 군살 없이 잘록한 허리라인과 탄탄한 복근을 과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더 골프 관계자는 “황아영 씨는 겨울철 골프 팬들이 가정에서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홈 트레이닝을 아주 쉽고 재미있게 전달했다”며 “특유의 소탈함과 유쾌한 입담으로 촬영 분위기를 이끌었다”고 전했다.

한편, 황아영은 최근 코오롱 FnC 스포츠 브랜드 ‘헤드 우먼’이 선정한 ‘2016년 대한민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몸매’로 선정됐다. 2017년 OB Cass Calendar 메인 모델로 발탁, 얼굴을 널리 알리고 있으며 SBS골프 '아 유 레디?' MC로도 활약했다.

황아영의 피트니스 화보가 담긴 더 골프 신년호는 현재 전국 온, 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오효진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핫포토
스타일팁
오늘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