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블랙핑크 지수 로제, YG 연습생규칙 폭로 "남녀 한공간 금지"(라디오스타)

스포츠투데이

2017-01-12 00:46:40


[스포츠투데이 김은애 기자] 걸그룹 블랙핑크 지수와 로제가 YG엔터테인먼트의 6대 금지 사항을 폭로했다.

11일 오후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괴물은 모두가 알아보는 법' 특집으로 꾸며져 래퍼 비와이, 딘딘, 지조, 블랙핑크 지수, 로제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라디오스타'에서 MC들은 블랙핑크 지수와 로제에게 "YG 계약서에 6대 금지 사항이 적혀있다던데"라며 "술 담배 클럽 운전 성형 연애를 다 금지하느냐"고 물었다.

이에 지수와 로제는 "그렇다"고 답했고, MC들은 "이 정도면 수도원 아니냐"며 충격에 빠졌다. 로제는 "면허를 못따게 했었다"라면서도 "금기들도 회사랑 상의하고 한다면 가능하다. 몰래 하지 말라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지수와 로제는 YG 연습생들의 금지사항에 대해서도 밝혔다. 지수는 "연습생 때 남자 연습생과 여자 연습생이 밥 시간도 달랐다"며 "YG 식당에서 남자 연습생이 6시에 밥을 먹으면 여자 연습생은 7시에 먹었다"고 말했다.

뿐만 아니라 가끔 남자 연습생들이 늦게까지 남으면 매니저들이 그 사이를 가린다고. 지수와 로제는 "데뷔 이후에는 괜찮다"고 덧붙였다. 이를 들은 딘딘은 "그러다 뒷바람이 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은애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핫포토
스타일팁
오늘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