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포토] '미스트롯' 정미애, '집중시키는 리허설 무대' (2019 케이월드 페스타)

스포츠투데이



[스포츠투데이 팽현준 기자] '2019 케이월드 페스타(2019 K-WORLD FESTA)'의 미스트롯 전국투어 라스트 앙코르 콘서트가 18일 오후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KSPO DOME(체조경기장)에서 열렸다.


정미애가 리허설을 하고 있다.

대단원의 막이 열릴 '2019 케이월드 페스타 미스트롯 콘서트'에서는 무대만이 아닌 소통하는 콘서트로 우승자 송가인을 비롯해 정미애, 홍자, 정다경, 김나희, 숙행, 두리, 김희진, 김소유, 강예슬, 하유비, 박성연 등 12명의 트롯 여신이 함께하며 보고 듣는 재미가 돋보이는 무대를 만들 예정이다. '차세대 트롯걸'들의 개성 넘치는 솔로 스테이지는 물론,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무대와 관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마련, 트롯의 진면모를 느낄 수 있는 풍성한 볼거리로 분위기를 북돋울 전망이다.

'2019 케이월드 페스타'(주최 케이월드페스타조직위)는 K 팝을 주축으로 나날이 커져가는 K 컬처를 보다 다채롭고 깊이 있게 즐길 수 있는 역대급 규모의 한류 축제다. 이에 일환으로 올해 3회를 맞는 하반기 대표 음악 시상식 '2019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를 비롯해 K-OST 콘서트, K-소울 콘서트, 셀럽티비 라이브쇼, 뮤지컬 슈퍼콘서트 등 특별한 무대도 함께 진행된다. 특히 국내 팬들뿐만 아니라 K팝을 사랑하고 즐기기 위해 한국을 방문한 외국인들의 발길을 유도, 기존의 페스티벌과는 다른 '참여형 페스티벌'을 선보일 전망이다.

한편 15일부터 24일 개최되는 '2019 케이월드 페스타'의 각종 업데이트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재 SNS 채널에서는 다양한 티켓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2019.08.18.

[스포츠투데이 팽현준 기자 ent@stoo.com]
실시간 베스트
핫포토
오늘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