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올스타클럽' 오픈

머니투데이 / 중기협력팀

2017-01-11 19:48:00

종합 교육 업체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최근 공인중개사 및 주택관리사 시험을 대비하는 '올스타클럽반'을 론칭했다고 11일 밝혔다.

에듀윌에 따
본문이미지
사진제공=에듀윌
르면 '올스타클럽반'은 합격에 꼭 필요한 최소한의 강의를 최저가로 구성한 교육 상품이다. 공인중개사반은 29만원, 주택관리사반은 18만9000원이다.

공인중개사반의 경우 부동산학개론은 이영방 교수, 민법 및 민사특별법은 심정욱 교수, 공인중개사법령 및 실무는 임선정 교수의 수업이 제공된다. 부동산공시법과 부동산세법, 부동산공법에서는 각각 배상용 교수, 신성룡 교수, 이장춘 교수의 강의를 들을 수 있다.

이용 기간은 오는 10월28일 2017 공인중개사 시험일까지다. 2016년, 2017년 강의 전체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고, 7회의 온라인 전국 모의고사도 무료로 볼 수 있다.

주택관리사반의 경우 민법은 설신재 교수, 회계원리는 윤재옥 교수 강의로 꾸려졌다. 공동주택시설개론과 주택관리관계법규, 공동주택관리실무는 각각 신명 교수, 윤동섭 교수, 김영곤 교수의 수업이 제공된다.

아울러 '올스타클럽' 강의는 과목별 기본 개념을 정립하는 '이론 과정'부터 문제 풀이로 응용력을 훈련하는 '실전 과정', 시험 전 부족한 부분을 보완할 수 있는 '마무리 특강'까지 시험 준비의 모든 과정이 포함됐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이광원 에듀윌 CM본부 및 학원사업본부장은 "공인중개사 및 주택관리사 올스타클럽반은 부가서비스를 빼고 합격에 필요한 최소한의 커리큘럼만 넣었다"며 "수험 기간을 짧게 둔 수험생들에게 추천할 수 있다"고 했다.





중기협력팀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핫포토
스토리카드
오늘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