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효주-이승기, 나이·대학교·데뷔작 모두 같아…"남다른 인연"

머니투데이

본문이미지
/사진=tvN 예능프로그램 '서울촌놈' 방송화면
'서울촌놈' 배우 이승기와 한효주가 서로의 남다른 인연에 대해 언급했다.

지난 9일 밤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서울촌놈'에서는 이승기와 한효주가 출연해 자신의 고향 청주를 소개했다.


이승기는 차태현과 게스트 이범수에게 "저와 효주는 같은 동호회 멤버라고 보시면 된다. 87 모임으로 자주 만나고, 나온 대학교도 같다"라고 말하며 "데뷔작도 똑같다. '논스톱'이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승기와 한효주의 인연은 끝이 아니었다. 과거 이승기가 잠시 청주에서 살았던 율량동은 한효주의 고향이기도 했던 것.

이승기는 "제가 잠깐 살았던 집이랑 효주 집이랑 길 건너더라"라고 말하자, 한효주는 "지나가다가 마주쳤을 수도 있어"라며 맞장구쳤다.
두 사람은 고향 율량동에서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예전의 모습을 그대로 간직한 슈퍼를 지나 집과 학교를 찾았다.

이승기가 집, 학교, 학원을 반복하던 중에 어떻게 배우의 꿈을 가지게 됐냐고 묻자 한효주는 "드라마의 아역 배우가 연기를 너무 잘하더라. 그걸 보고 연기의 꿈을 가졌다"라고 말했다.

한효주는 "모델 선발 대회에 그냥 (지원서를) 제출했다. 그때 02로 전화가 와서 오디션을 보러 오라 더라. 그걸 계기로 서울에 왔다 갔다 하다가 전공을 정했다"라고 말하며 데뷔 계기를 전하기도 했다.

마아라 기자 aradazz@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베스트
핫포토
오늘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