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영어하는 임히어로의 목소리가 듣고 싶다면?

엑스포츠



지난 13일 임영웅 유튜브 공식 채널에는 “임영웅의 외국어실력?! (feat 구전녹용)”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임영웅의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가 담겨 있다.

영어 공부를 하고 있다는 임영웅.



이번 비하인드에서 그는 영어로 스태프들과 만담(?)을 하는 모습을 선보여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더불어 그의 훈훈한 비주얼은 팬들의 시선을 끌었다.



해당 영상은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

임영웅은 ‘뽕숭아학당’, ‘사랑의 콜센타’ 등 다양한 방송에서 맹활약 중이다.

한편, 지난 10일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참가자들의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 PART14 음원이 발매됐다.

‘사랑의 콜센타 PART14’ 앨범에는 김희재의 ‘신 사랑고개’, 장민호의 ‘못잊겠어요’, 이찬원의 ‘물레야’, 정동원의 ‘물레방아 도는데’, 영탁의 ‘건배’, 임영웅의 ‘노래는 나의 인생’, 김호중의 ‘열애’가 수록됐다.

이번 앨범에는 TOP7의 곡뿐만 아니라 신성의 ‘안개 낀 장충단 공원’, 박서진의 ‘아이라예’, 장송호의 ‘찔레꽃’, 최현상의 ‘약손’, 신유의 ‘가을을 남기고 간 사랑’, 박구윤의 ‘물레방아’ 등 현역7의 곡들도 포함됐다. 여기에 임영웅, 신유가 함께 부른 ‘나쁜 남자’까지 총 14곡이 수록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실시간 베스트
핫포토
오늘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