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지광 "'미스터트롯' 외모 순위? 10위 안쪽" 솔직 입담(진짜라디오)

엑스포츠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류지광이 환상적인 라이브와 유쾌한 입담으로 입덕을 유발했다.


류지광은 30일 방송된 TBS FM '김인석, 윤성호의 진짜라디오'의 '어쩌다 토요일 방구석 콘서트' 코너에 출연했다.

이날 오프닝에서 류지광은 청취자들에게 밝은 인사를 건네며 "평소에 좋아했던 프로그램에 출연할수 있어서 영광이고, 모두 모두 행복한 주말 되기를 바란다. 라고 소감을 밝히기도 했고, "미스터트롯 출연자중에 외모순위가 어느 정도라고 생각을 하느냐?"라는 질문에 "한 10위 안쪽 이지 않을까 한다"는 솔직한 답변을 내놓기도 했다.

또 진행자인 김인석과 윤성호는 류지광을 '동굴저음. 가요계의 수정동굴'로 소개하며, 묵직하고 타고난 보이스와 노래,연기,모델등 다양한 재능에 대한 부러움을 보이기도 했다.

"요즘엔 팬들과 데이트하는게 제일 행복하다"며 팬들을 향한 애정으로 훈훈함도 더한 류지광은 현인의 '베싸메무쵸', 남진의 '모르리'와 지난 11일 발표한 신곡 '5호선여인'을 라이브로 가창해 청취자들에게 고품격 무대도 선사했다.

마지막으로 '제2의 배호'라는 칭호를 들을 때 가장 행복하다는 류지광은 "아직 부족하지만 명성에 금가지 않는 가수가 되고싶다" 포부를 밝히며 방송을 마무리했다,

한편 류지광은 오늘(30일) 방송된 '진짜라디오' 외에 '복면가왕' '가장 보통의 가족' '비디오스' '우리 다시 사랑할수 있을까2' '행복한 아침' 등의 프로그램들에서 존재감을 드러내오고 있다. 이외에도 다양한 방면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는 류지광은 현재 신곡 '5호선 여인' 홍보 활동과 '미스터트롯' 전국투어 공연준비에 한창이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아랑엔터테인먼트
 


실시간 베스트
핫포토
오늘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