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원호, 선이 다른 몸매…청량+짐승 모두 잡았다 [화보]

엑스포츠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 원호가 완벽한 몸매를 드러냈다.  


몬스타엑스 원호는 23일 공개된 패션매거진 '엘르'와의 화보를 통해 운동으로 다져진 남다른 바디를 드러냈다.  

몬스타엑스 원호의 바디 화보는 ’FIT & RELAX’ 콘셉트로 진행됐다. 평소 몸짱 아이돌의 대표주자로 운동을 즐기는 모습뿐 아니라 운동이 끝난 뒤 휴식을 즐기는 청량한 소년 원호의 모습까지 고스란히 녹여냈다. 특히 촬영 현장에서 고난이도의 운동 동작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는 모습으로 스태프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이번 몬스타엑스 원호의 바디 화보는 '엘르'의 바디챌린지 프로젝트 중 하나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습관을 만들자’는 캠페인 주제 아래 진행됐다. 프로젝트 취지에 맞춰 원호는 평소 본인이 즐기는 운동도 살짝 공개했는데, 매일 빠트리지 않는 건강한 습관으로 스트레칭을 꼽았다.  

원호는 "스트레칭은 운동 중 부상의 위험도 줄여주고 몸에 밸런스 회복 및 운동 전 워밍업으로도 효과가 있어 꼭 해줘요. 근막 이완도 함께 해주면 일상에 활력을 선물한답니다"라고 답했다.

촬영 현장에서 함께 진행 된 영상 콘텐츠 내에선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던 원호의 운동법 및 건강한 식습관도 거침 없이 공개했다. 팬들이 직접 따라하기에 좋은 스트레칭 동작들도 직접 시범을 보이며 유쾌한 에너지를 전파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몬스타엑스 원호의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웹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엘르 


실시간 베스트
핫포토
오늘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