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예련 "딸, 아빠를 쏙 빼닮은 '주상욱 베이비'" [화보]

엑스포츠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배우 차예련의 화보와 인터뷰가 공개됐다.


​출산 이후 처음 공개된 화보에서 차예련은 파스텔톤의 의상을 입고 화사한 ‘여름의 여신’으로 변신했다.

​차예련은 SBS 드라마 '화려한 유혹'(2016)에서 호흡을 맞춘 배우 주상욱과 2017년 백년가약을
 맺은 후 지난해 7월 첫 딸을 출산했다.

​그는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KBS 2TV 드라마 '퍼퓸'에서 ‘차도녀’ 한지나 역을 맡아 3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하는 소감을 전했다.

​차예련은 “오랜만에 촬영장에서 카메라와 조명이 펼쳐져 있는 모습을 보니 아찔했다”며 “엄마가 된 나를 배려해주는 동료들 덕분에 빨리 적응 중”이라고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

​​결혼 2년차에 접어든 차예련은 달달한 신혼생활도 공개했다. 그는 “남편은 내게 가장 큰 힘이 돼주는 존재”라며 “큰 울타리가 생긴 기분”이라고 전했다.

​이어 “애주가인 남편에게 소주의 맛을 배웠다”며 “스트레스가 쌓일 땐 남편과 소주를 나눠 마시며 대화한다”고 소소하게 보내는 일상을 설명했다.

​또 차예련은 “딸은 아빠를 쏙 빼닮은 '주상욱 베이비'”라며 “엄마가 된 후 더 좋은 사람이 되고 싶은 욕심이 생겼다”고 밝혔다.

​'퍼퓸'은 창의적으로 병들어버린 천재 디자이너 서이도(신성록 분)와 지옥에서 돌아온 수상한 패션모델 민예린(고원희)에게 찾아온 기적의 판타지 로맨스를 그린다. 차예련은 날카로운 이성과 프로의식으로 무장한 톱 모델 출신의 모델 에이전시 이사 ‘한지나’ 역을 맡았다. 오는 6월 3일 오후 10시 첫 방송.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우먼센스


실시간 베스트
핫포토
오늘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