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여자화장실 몰카 설치범, 공채·'개콘' 출신 男개그맨

엑스포츠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KBS 본사 건물 여자화장실에 몰래카메라를 설치한 후, 적발되자 경찰에 자수한 용의자가 KBS 출신 개그맨으로 알려졌다.


2일 조선일보는 KBS 본사 건물 여자화장실에 몰카를 설치한 A씨가 2018년 7월 KBS 공채 전형을 통해 방송 활동을 하는 개그맨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KBS 개그맨 공채 시험은 합격자들이 1년 간 KBS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뒤, 이후부터는 기수를 토대로 프리랜서로 활동한다. 앞서 KBS는 A씨에게 그에게 '희극인 6등급'을 부여한 후 출연료를 지급했다. 뿐만 아니라 지난달에도 A씨는 KBS 2TV '개그콘서트에' 출연했다고 전해진다.

앞서 지난달 29일 '개그콘서트' 연습실 등이 있는 KBS 연구동의 한 여자화장실에서 몰래카메라가 있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최초 신고자는 휴대용 보조배터리 모양의 기기를 발견 후, 경찰에 신고했다. 그리고 경찰은 범인의 행방을 찾았다.

그리고 지난 1일,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 혐의를 받는 A씨는 자진 출석해 경찰 조사를 받았으며 같은 날 귀가했다.

이후 해당 몰카를 설치한 범인이 KBS 직원이라는 보도가 나오기도 했지만 KBS 측은 이를 전면 부인하며 "긴급히 경찰 측에 용의자의 직원(사원) 여부에 대한 사실 관계를 확인한 결과 직원(사원)이 아니라는 답변을 받았다"고 강조했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실시간 베스트
핫포토
오늘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