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아, 이효리 이어 노래방 '라이브방송' 자필 사과…"깊이 반성"[전문]

엑스포츠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가수 윤아가 이효리에 이어 노래방 라이브방송에 사과를 전했다.


윤아는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먼저 저의 경솔했었던 행동으로 걱정을 끼쳐드려 진심으로 반성합니다. 죄송합니다"라는 자필 사과문을 게재했다.

이어 "모두가 힘들어하고 조심해야 할 시기에 생각과 판단이 부족했습니다. 앞으로 신중하게 행동하도록 각별히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또 윤아는 "계속해서 코로나19로 애쓰시는 의료진들과 국민들께 주의를 기울이지 못했던 점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 다시 한 번 모든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라고 말했다.


한편 윤아는 전날 이효리와 함께 술을 마신 뒤 노래방을 찾아 SNS 라이브방송을 켜 지적을 받았다. 코로나19가 아직도 확산이 계속되고 있는 상황에, 고위험시설로 분류된 노래방에서 심지어 라이브방송을 켰기 때문.

두 사람은 라이브방송 뒤 지적이 이어지자 2분 만에 방송을 종료했고, 이효리는 2일 사과문을 게재했다.


다음은 윤아 사과문 전문.

안녕하세요 임윤아 입니다.

먼저 저의 경솔했었던 행동으로 걱정을 끼쳐드려 진심으로 반성합니다. 죄송합니다.

모두가 힘들어하고 조심해야 할 시기에 생각과 판단이 부족했습니다. 앞으로 신중하게 행동하도록 각별히 노력하겠습니다.

계속해서 코로나19로 애쓰시는 의료진들과 국민들께 주의를 기울이지 못했던 점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 다시 한번 모든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이효리 윤아 인스타그램


실시간 베스트
핫포토
오늘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