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려라 방탄’ 방탄소년단 뷔, ‘더빙 디렉터스 컷’ 속 열연 눈길

엑스포츠



방탄소년단 뷔의 목소리 연기가 눈길을 끌었다.


11일 방영된 방탄소년단의 자체예능 '달려라 방탄'에서는 '더빙 디렉터스 컷(감독판)'이 방송 됐다. 감독판에서는 이전에 방영됐던 달려라 방탄 더빙편에서 공개되지 않았던 또다른 더빙 연기에 도전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됐다.

지난번 애니메이션 더빙에 도전했던 더빙편과는 달리 방탄소년단이 직접 연기에 도전했던 '달방 하숙편'의 각자의 역할을 바꾸어 목소리 연기를 체험했다.



멤버 정국 역을 맡은 뷔는 다른 멤버들과 같이 할아버지 목소리, 익살스러운 목소리를 비롯하여 래퍼같이 빠른 속도로 말하는 것을 포함해 큰 웃음을 안겨줬다.

이날 뷔는 웃음 뿐만 아니라 디테일을 살린 목소리 연기로 보는 이들을 놀라게 만들기도 했다. 뷔의 놀라운 집중력과 연기 호흡은 디테일이 필요한 순간마다 발휘됐다.

한편, 그룹 방탄소년단은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에 6개월째 이름을 올리며 전 세계적인 인기를 입증했다.

11일(현지시간)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8월 15일 자)에 따르면, 지난 2월 21일 발매된 방탄소년단의 정규 4집 'MAP OF THE SOUL : 7'은 '빌보드 200' 차트에서 64위에 자리했다. 방탄소년단은 이 앨범으로 지난 3월 7일 '빌보드 200' 차트에 1위로 첫 진입한 후 24주 연속 상위권을 유지하는 저력을 보였다.

‘MAP OF THE SOUL : 7’은 메인 앨범 차트뿐 아니라 ‘월드 앨범’ 차트 2위, ‘인디펜던트 앨범’ 차트 9위, ‘톱 앨범 세일즈’ 차트 13위, ‘톱 커런트 앨범 세일즈’ 차트 12위, ‘테이스트메이커 앨범’ 차트 15위 등 다수의 차트에서 최상위권을 휩쓸었다. ‘MAP OF THE SOUL : 7’의 수록곡 ‘시차’는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1위를 차지했으며, ‘Filter’는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3위, ‘캐나디안 디지털 송’ 차트 27위에 올랐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방탄소년단 자체예능 '달려라 방탄' 방송 캡처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실시간 베스트
핫포토
오늘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