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는 사랑을 싣고' 김원희X현주엽, '스잔' 김승진과 추억 여행…DJ 변신

엑스포츠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MC 김원희의 눈시울을 적신 ’스잔’ 김승진의 슬픈 사연은 무엇일까.


23일 방송되는 KBS 2TV ‘TV는 사랑을 싣고’에서는 80년대 하이틴 스타 김승진과 함께 떠나는 추억의 시간 여행이 펼쳐진다.

이날 MC 김원희와 현주엽은 빨간색 스카프와 땡땡이 머리띠를 하고 그때 그 시절 음악다방 DJ로 완벽 변신했다. 두 사람이 서툴지만 열정적으로 레트로한 분위기를 재현해 준 덕분에 의뢰인 김승진도 자연스럽게 옛 추억에 젖어들 수 있었다.

이후, MC들과 함께 추적카를 타고 35년 전 추억의 장소들로 시간 여행을 떠난 김승진은 “이 프로그램이 아니면 여기 와 볼 일이 없잖아요”라며 남다른 감회에 잠기기도 했다.

이런 가운데 지난 방송에서 특별한 사연이 깃든 바나나와 초코바를 건네 나태주를 감동시켰던 현주엽은 “이번에는 어마어마한 간식을 준비했습니다”라고 예고해 기대감에 부풀게 만들었다고.

하지만 큰소리 친 것과는 달리 그가 내놓은 간식은 평범한 삶은 계란과 딸기 우유라고 해 과연 현주엽이 이 두 가지를 추억의 간식으로 선택한 이유가 무엇일지, 또 어떤 사연이 숨겨져 있을지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한편, 김승진의 오랜 팬임을 밝히며 녹화 내내 김승진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이던 김원희가 슬픔을 주체하지 못하고 눈가에 그렁그렁 눈물이 차오른 모습이 포착돼 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이날 방송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스잔’의 김승진의 땀과 눈물에 젖은 삶은 계란에 얽힌 사연은 오는 23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TV는 사랑을 싣고’에서 공개된다.

yeoony@xportsnews.com / 사진=KBS


실시간 베스트
핫포토
오늘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