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행논란' 한지선, '초사랑' 하차하나..."내부 논의 중" [공식입장]

엑스포츠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배우 한지선이 술에 취해 택시기사와 경찰관을 폭행한 사실이 밝혀진 가운데 그가 현재 출연 중인 '초면에 사랑합니다' 측이 입장을 정리 중이다.  


지난 23일 방송된 채널A '뉴스A'에서는 한지선의 폭행 사건을 단독으로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한지선은 지난해 9월, 서울 강남의 한 영화관 앞에서 여성 승객을 태우고 신호에 멈춰 서 있는 택시 조수석에 올라타 다짜고짜 61세의 택시 기사의 뺨을 때리고 보온병으로 머리를 내리치며 폭행했다. 한지선은 자신이 원하는 곳으로 가지 않는다면서 행패를 부린 것. 

이어 자신을 경찰서로 연행한 경찰관의 뺨을 수차례 때리고 다른 경찰관의 팔을 묻고 다리를 걷어차기도 했다. 이에 한지선은 폭행에 공무집행 방해 혐의까지 더해져 벌금 500만원에 집행유예 1년을 선고받았다.  

이같은 사건을 접한 대중은 현재 그가 출연하고 있는 SBS 월화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에서 하차를 요구하고 있다. 이에 드라마 측은 엑스포츠뉴스에 "한지선의 하차와 관련해서는 내부 논의를 통한 후 공식적으로 입장을 밝히겠다"고 말했다. 한지선을 향한 싸늘한 여론 속에서 제작진이 최종적으로 어떤 입장을 내놓을지 주목된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실시간 베스트
핫포토
오늘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