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정유미 '오늘아침' 일일 DJ 나서

아시아경제

2016-12-01 10:00:00


1. 정유미

배우 정유미가 1일 방송된 MBC 라디오 FM4U '오늘 아침 정지영입니다'의 DJ로 나섰습니다. 이날 MBC는 '패밀리데이'를 맞아 하루 동안 DJ들이 서로 프로그램을 바꿔 진행합니다.

2. 맨유 웨스트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맨유)가 1일 웨스트햄 유나이티드를 4대1로 꺾고 잉글랜드 축구 리그컵(이하 EFL컵) 준결승에 진출했습니다.

3. 오승아

걸그룹 레인보우 출신 오승아가 배우 활동을 시작한다고 밝혔습니다.

4. 민경욱

표창원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30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새누리당 민경욱 대변인께서 절 윤리위 제소하고 명예훼손으로 고소한답니다”라며 “얼마든지요. 범죄 피의자 박근혜 탄핵반대가 부끄럽긴 한가 보군요”라고 밝혔습니다.

5. 머라이어 캐리

머라이어 캐리가 13세 연하의 댄서와 열애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6. 좌고우면

박영수 특별검사가 취재진과의 만나 "좌고우면하지 않고 법과 원칙에 따라 철저히 수사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좌고우면은 어떤 일에 앞뒤를 재고 결단하기를 망설이는 태도를 비유하는 고사성어입니다.

7. 윤복희

가수 윤복희 씨가 트위터에 올린 '빨갱이' 글로 논란에 휩싸이자 해명에 나섰습니다.

8. 현기환

부산 해운대 엘시티(LCT) 비리 사건과 관련해 뇌물 수수 등의 혐의로 사전 구속 영장이 청구된 현기환 전 청와대 정무수석이 자해를 시도해 병원으로 긴급 후송됐습니다.

9. 연애혁명

네이버 인기 웹툰인 연애혁명의 업데이트가 지연되면서 독자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습니다.

10. 김무성

김무성 새누리당 전 대표가 추미애 더불어민주당 대표와 1일 회동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핫포토
스타일팁
오늘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