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1.7 패치에 대비하라!"오버워치 헝그리앱,커뮤니티 이벤트 진행

아시아경제

2017-01-11 16:50:00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게임 ‘오버워치’가 본 서버 패치를 예고한 가운데유저 커뮤니티 ‘오버워치 헝그리앱’에서는 유저들이 앞으로 적용될 업데이트를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커뮤니티 활동 미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미션에 참여하고자 하는 유저는1월 15일 까지 ‘오버워치 헝그리앱’에 글 10개, 댓글 50개 이상을 작성하고 다른 유저들과 열심히 교류하면 된다. 도배성 게시글은 당첨에서 제외되며, 참여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헝그리앱 헝앱샵에서 다양한 물품을 구매할 수 있는 밥알 3천 포인트를 보상으로 제공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오버워치 헝그리앱’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버워치’는 지난 6일 공개 테스트 서버(PTR)에 1.7.0 패치를 진행했다. 이번 패치를 통해 아나, 디바(D.Va) 등의 캐릭터 하향이 이루어졌으며, 특히 로드호그의 경우 시야에서 사라진 적은 끌고 오지 못하도록 갈고리 판정이 변경됐다. 솜브라만 적을 해킹하는 데 소요되는 시간이 0.2초 감소하여 유일하게 상향되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핫포토
스타일팁
오늘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