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임원희, 냉장고엔 막걸리 뿐..정석용과 명불허전 짠내 케미 [핫TV]

OSEN / 박소영

2019-07-15 14:00:06


[OSEN=박소영 기자] 배우 임원희가 '미운 우리 새끼‘에서 예능 대세의 저력을 입증했다.  


어제(14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임원희가 절친 정석용과의 동반 광고 촬영에 임하며 현실 친구 사이임을 보여주는 두 사람 사이 티격태격 케미와 신들린 입담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안겼다.  


이날 방송에서 임원희는 정석용과 함께 ‘대세’들만 맡는다는 게임 광고 촬영을 앞두고 현실 친구 케미스트리를 마음껏 발산했다. 그는 광고 촬영을 하는 게 16년만이라는 정석용에게 “광고 밥차가 제일 맛있다. 밥 차 먹으려고 광고를 찍을 정도다”라며 계속해서 농담을 하며 안방극장에 웃음을 선사했다.  


촬영장에서도 두 사람의 절친 케미스트리는 계속됐다. 임원희는 정석용에게 “광고에서는 NG를 내면 출연료가 깎인다”고 놀리며 웃음을 자아내 촬영장 분위기를 편안하게 만들기도 했다. 임원희의 계속되는 놀림에 격분한 정석용의 리액션 또한 현장에 웃음을 더했다.  


두 사람은 끊임없이 다투다가도 변함없는 절친 모멘트를 보이며 우정을 과시했다. 임원희는 만 47년 만에 독립생활을 시작한 정석용을 초대해 혼자 사는 생활에 대해 이런저런 조언을 건넸다. 하지만 막걸리로만 가득 찬 냉장고부터 어설프게 도배한 벽지까지, 집안 곳곳 정석용에게 지적을 받으며 어김없이 ‘짠희’의 면모를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두 사람은 수박주스 하나를 만들어 먹는 데도 고전(?)하며 뜻밖의 허당미(美)로 스튜디오를 폭소에 빠뜨렸다. 올바른 믹서 사용법을 몰라 어설픈 모양새로 주스를 제조하는 두 사람의 모습은 마치 ‘덤 앤 더머’를 연상시키며 시청자들에게 빅 재미와 흐뭇한 웃음을 안겼다.  


이처럼 임원희는 정석용과의 찰떡 케미스트리와 신들린 듯한 예능감, 대체할 수 없는 캐릭터로 일요일 밤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알면 알수록 빠져나오기 힘든 매력을 발산하는 임원희의 활약은 일요일 밤 9시 SBS '미운 우리 새끼'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미우새


     
스토리카드
반 고흐 그림에서 발견된 메뚜기의 정체
스캔들을 이겨내고 재기한 스타들
'곰'보다 '여우'? 여우같은 사람이 좋은 이유
스타 작가들의 놀라운 과거 직업
그 시절, 그 괴담
핫한 운동선수의 여친들
인생에서 필요없는 인간 유형
집에서 세탁소처럼 깨끗하게 세탁하는 방법
혹시 포도 알맹이만 드시나요?
곧 웨딩드레스를 입을 신부님들 주목!
너무 아름다워 눈을 뗄 수 없는 웨딩 사진들
직장에서 겪는 공황발작 극복하기
맥주도 차도 가능! 신기한 컵의 세계
종이접기가 예술이 된다?
단백질 많이 먹으면 안 좋은 이유
꼭 알아야 할 집안에 두면 안 좋은 물건
성인 여드름 나는 사람들 필독
에펠탑에 관련된 놀라운 사실들
비흡연자와 흡연자 사이에 노동시간 차이가 있다
한국인이 좋아하는 영화 음악 BEST 5
가족인지 꿈에도 몰랐던 스타들
전직 아이돌들의 다른 직업
명문대 출신 헐리우드 배우들
헐리우드 고전 미남들로 눈호강하고 가자
3차원 세계로 들어가는덴 펜 하나면 충분해
아마도 어른보다 더 똑똑할 어린이들
금연보다 더 시급하다는 우리 사회의 위험요소
샴푸 습관이 탈모를 만들 수도 있다
못생겼어도 여자에게 인기많은 남자들의 특징 5가지
보고있으면 속이 터지는 사진들
인기콘텐츠
40대 女 -22kg 속성 다이어트!
40대女 주름 사라져! 최근 방송에도 나온 '이것'
금주 로또1등 예상번호 "1,26,29,..."

핫포토
콘텐츠 더보기
실시간 베스트
  • 1주유할 때 연료가 가득 차면 어떻게 알고 멈추는 걸까?
  • 2사채업자한테 목숨걸고 드립쳐보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
  • 3이혜성, ♥전현무와 열애설 최초 입 열다.."아직은 조심스럽지만"
  • 4'신의한수:귀수편' 6일째 흥행 1위..'겨울왕국2' 예매율 52% 폭발
  • 5편의점 알바생이 에어팟 끼고 일해도 되나요?
  • 6'독감'과 ‘독한 감기’는 다르다
  • 7줄무늬 대신 물방울무늬를 갖고 태어난 얼룩말
  • 8어디서든 잘 자는 사람들
  • 9방탄소년단, 美 빌보드 메인 앨범차트 '빌보드 200'2개 앨범 역주행..대기록ing
  • 10'영하의 바람' 권한솔, 주목할만한 충무로 신인 등장..섬세한 감정연기
  • 11'강서 PC방 살인' 따라서…외할머니 흉기 찌른 '패륜'
  • 12'성관계 영상 유포' 순경의 휴대폰, 누가 호수에 버렸나
  • 133D펜으로 독도에 다리 만들기
  • 14골키퍼 장갑에 물풀을 발랐더니 사기템으로 변했습니다ㄷㄷ
  • 15이효리, 몽환적 사진에 성유리 반응은? "배고파?"
  • 16'시동' 마동석, 단발머리 주방장 거석이형 변신..빵빵 터진다
  • 17초등생 제자에 "왜 생일파티 안 해줘" 폭행한 교사
  • 18부산에 '시속 100km' 강풍…비닐하우스 추락하기도
  • 19절묘한 합성으로 탄생한 사진들
  • 20친구들이랑 술먹을때 먼저 취하면 안되는이유ㅋㅋㅋ알쓰의 최후!!
  • 21'82년생 김지영', 영화 '터미네이터'도 못 막은 흥행 질주 '박스오피스 2위 탈환'
  • 22아이비 '결혼·출산 고민'…"난자 얼렸어야 했다"
  • 23술 취해 잠든 교사 성폭행한 학원장 징역 5년
  • 24연말 어김없이 찾아오는 역류성식도염, 방치했다간…
  • 25학교 매점 재밌게 가는 꿀팁 대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