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 임수향, 명상원→광란의 노래방까지..모두가 놀란 반전 매력 [핫TV]

OSEN


[OSEN=지민경 기자] 명상원부터 노래방까지 배우 임수향이 반전 매력 가득한 일상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지난 9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임수향의 일상이 그려졌다.



"혼자 산 지 10년 됐다"는 임수향은 "여행을 못 가니까 여행간 느낌이 들게 꾸미고 싶었다. 나만의 리조트 느낌이 나게 만들고 싶었다"며 집을 공개했다.  


세 마리의 반려견들과 함께 살고 있는 임수향은 아침 식사로 통조림 햄을 굽지도 않고 퍼 먹는가 하면 김에 김치까지 싸 먹는 친근한 모습으로 웃음과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이날 임수향의 첫 목적지는 명상원으로 "연기를 하다 보니까 화나는 연기, 눈물 연기를 하면 뭔가 마음에 쌓인 느낌이다. 그걸 해소하고 싶었는데 우연히 지나가다가 명상원을 발견했다"고 설명했다. 임수향은 명상에 너무 집중한 나머지 초점이 흐려지는 모습으로 폭소를 자아내기도 했다.



이어 집에 방문한 중학교 동창 친구와 함께 영화를 보며 시간을 보낸 임수향은 초등학교 동창 친구들까지 불러 노래방으로 향했다. 임수향은 노래방을 "유산소 운동이다. 노래하며 땀을 빼는 곳"이라고 정의하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친구들과 함께 본격 열창에 나선 임수향은 90년대 아날로그 감성을 담은 곡 선정과 광란의 댄스메들리로 흥을 돋궜다. 또한 god 팬이라고 밝힌 그는 god의 '애수'를 열창하며 "랩을 할 땐 진실한 감정을 담아야 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모습을 본 '나 혼자 산다' 멤버들은 "진짜 살이 빠질 것 같다. 맨 정신에 저렇게 논다는 게 생소하다"며 "드라마 괜찮겠냐. 슬픔을 안고 있는 재벌집 딸이라고 하지 않았냐"고 물었다. 이에 임수향 역시 "드라마에 괜찮을 지 모르겠다"며 "미쳤나보다. 너무 창피하다" "저도 오늘 처음 알았다. 이 영상 나가도 되냐"고 걱정을 드러냈다.  


이처럼 그동안 안방극장에서 보여준 단아하거나 센 모습이 아닌 여느 20대들과 다름 없이 털털하고 꾸밈없이 자연스러운 임수향의 모습은 더욱 매력적으로 다가왔다.  


방송이 나간 후 임수향은 "별로 특별한 건 없지만 강아지와 친구들과 함께한 제 일상 봐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노래방은 음...노코멘트할게요"라는 솔직한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임수향은 오는 21일 방송되는 MBN-드라맥스 새 수목드라마 ‘우아한 가(家)’에서 철옹성 재벌가를 뒤흔드는 예측 불가능한 상위 0.001% 초재벌가 외동딸 모석희 역을 맡아 시청자들과 만난다. /mk3244@osen.co.kr


[사진] '나 혼자 산다' 방송화면 캡처 



실시간 베스트
핫포토
오늘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