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찬, 이진혁에 라비까지 '엉덩이' 댄스 챌린지.."1일1뽕"

OSEN


[OSEN=박소영 기자] 가수 김수찬이 신곡 ‘엉덩이’의 댄스 챌린지 이벤트를 공개하며 섬머송 신드롬에 도전한다.


김수찬은 지난 14일, 자신의 SNS에 “프리수찬 김수찬의 신나는 ‘엉덩이’와 함께 여러분의 숨겨진 뽕끼를 보여주세요! #1일1뽕”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 및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신곡 ‘엉덩이’ 음악에 맞춰 포인트 안무를 선보이며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김수찬의 모습이 담겨 있다.  추가로 공개된 사진 속에는 뮤직비디오에 특별 출연해 준 ‘미스터트롯’ 출연진 김희재와 정동원이 함께 등장한다.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뉴트로 감성을 담은 디자인과 포즈를 취하며 댄스 챌린지 프로젝트를 적극 홍보하고 있다.  특히 해시태크로 ‘1일 1뽕’이란 단어를 남기며 첫 미니앨범 ‘수찬노래방’의 타이틀곡 ‘엉덩이’를 올여름 전국을 흔들어 놓을 대표 섬머송으로 만들기 위한 의지를 엿볼 수 있다.


또한 김수찬은 지난 5일, 공식 SNS와 ‘틱톡(TikTok)’ 계정을 통해 이진혁과 함께 한 댄스 챌린지 영상을 업로드하며 챌린지 신호탄을 쏘아 올린 바 있다.  이후 개그맨 김준호, 나르샤, 빅스 라비, 에이핑크 윤보미와 오하영 등 수많은 동료 연예인들이 참여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TV조선 ‘미스터트롯’ 출연 이후 처음 선보이는 김수찬의 신곡 ‘엉덩이’는 지난 2003년 바나나걸 프로젝트의 데뷔 곡이자 국내 최고 작곡가 방시혁이 쓴 ‘엉덩이’를 리메이크한 곡이다.  일렉트로닉 댄스 뮤직을 기반으로 한 사운드에 김수찬의 흥을 유발하는 트로트를 가미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댄스트롯 곡이 탄생했다.


한편 트로트 가수로서는 보기 드문 댄스 챌린지를 시도하는 김수찬은 신곡 ‘엉덩이’ 챌린지 이벤트를 통해 매주 1명씩 당첨자를 직접 선정해 선물할 예정이다.


/comet568@osen.co.kr


[사진] 뮤직K



실시간 베스트
핫포토
오늘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