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검하수' 구하라, 달라진 눈매 속 SNS 행보 "오늘도 화이팅"[종합]

스타뉴스

/사진=구하라 인스타그램
/사진=구하라 인스타그램


걸그룹 카라 출신 구하라가 안검하수 수술 후 대중의 외모 평가에도 불구, 활발한 SNS 활동을 하며 자신감을 보이고 있다.


구하라는 23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일본어로 "안녕. 아침 일찍 일어났습니다. (웃음 웃음) 오늘도 화이팅"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구하라가 턱을 괴고 카메라를 가깝게 응시하는 모습이 담겨 있었다.

/사진=구하라 인스타그램
/사진=구하라 인스타그램


구하라는 지난 22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굿모닝! 아침부터 팩팩팩"이라며 마스크팩을 붙이고 있는 사진, "봄이 왔네요"라며 일본 잡지에 실린 자신의 화보, "안녕?!"이라며 야외 카페에서 활기차게 포즈를 취하고 있는 사진과 영상을 올렸다.

사진 속 구하라는 안검하수 이후 한결 또렷해진 눈매를 드러내고 있었고, 대중들은 구하라의 달라진 외모에 대해 지속적으로 이질감을 표했다.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로 '구하라' '안검하수'가 올라올 정도로 대중들은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그럼에도 구하라는 자신의 셀카를 또 한 번 공개하면서 당당한 태도를 보여주고 있다.

한편 구하라는 지난 1일 안검하수 수술 사실을 알리며 "아직 어린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안검하수를 하는 덴 다 이유가 있겠죠.. 오른쪽 눈에 불편함 때문에 제 자신을 아프지않게 돌보려고 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라며 "앞으로도 노력하는 모습, 행동으로 책임지는 사람으로 열심히 활동하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라고 밝혔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베스트
핫포토
오늘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