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남의 광장'→'괴팍한 5형제'..추석 파일럿, 정규 편성될까
스타뉴스
![]() |
'만남의 광장', '신동엽VS김상중-술이 더 해로운가, 담배가 더 해로운가'./사진제공=SBS |
명절에 단골로 나오는 파일럿 프로그램. 새롭게 정규 편성을 노린다.
파일럿 프로그램에서 성공이 정규 편성을 보장하지는 않지만, 가끔씩 파일럿 프로그램의 반응이 좋을 때 정규 편성으로 이어지기도 한다.
그렇다면 추석 파일럿 프로그램에서 눈 여겨 볼 프로그램은 뭐가 있을까. 대표적으로 SBS '맛남의 광장', '신동엽vs김상중-술이 더 해로운가, 담배가 더 해로운가' JTBC '괴팍한 5형제' '막 나가는 뉴스쇼'가 있다.
먼저 '맛남의 광장'은 다시 한 번 요리연구가 백종원을 내세웠다. '맛남의 광장'은 특산품이나 로컬푸드를 이용해 기존에 맛볼 수 없던 신메뉴를 개발하는 식문화 개선 프로그램으로 오는 13일 오후 8시 40분 첫 방송된다. 특히 백종원을 필두로 양세형, 박재범, 백진희까지 함께 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SBS에서 또 다른 신 기획을 내놓았다. 바로 술과 담배 끊이지 않는 논란에 대해 김상중과 신동엽이 직접 나섰다. 바로 '신동엽vs김상중-술이 더 해로운가, 담배가 더 해로운가'다.
애주가 신동엽과 애연과 김상중이 열띤 토론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더군다나 예능 달인 신동엽과 '그것이 알고싶다'의 메인 MC 김상중의 색다른 조합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 방송은 14일 오후 11시 20분 1부가 방송되며, 15일 오후 11시에 2부가 공개된다.
![]() |
'괴팍한5형제'와 '막 나가는 뉴스쇼'./사진제공=JTBC |
'괴팍한 5형제'에는 서장훈, 박준형, 김종국, 주우재, 백현이 함께 뭉쳤다. 이들은 생활 속 다양한 주제로 줄을 세울 예정이다. 이들은 평소 관심있던 마이클 조던, 타이거 우즈, 효도르, 리오넬 메시, 우사인 볼트의 줄 세우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오는 12일 첫 방송된다.
오는 15일 첫 방송되는 '막 나가는 뉴스쇼'는 프리랜서 방송인 전현무와 장성규를 비롯, 김구라, 최양락, 제아, 치타가 열띤 취재 경쟁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과연 이들은 어떤 새로운 뉴스를 만들어낼지 관심이 모인다.
한편 이외에도 다양한 추석 특집 파일럿 프로그램은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웃음을 위해 다가갈 예정이다.
과연 다양한 추석 파일럿 프로그램 중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정규 편성의 기회를 잡을 프로그램이 무엇일지 관심이 모인다.
이건희 기자 topkeontop12@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베스트
핫포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