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의사생활' 허선빈 역 하윤경, 싱크로율 100% '눈도장'

스타뉴스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하윤경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하윤경


배우 하윤경이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탄탄한 연기력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하윤경은 지난 19일 방송된 '슬기로운 의사생활' 2회에서 실습 나온 본과생들의 가이드 허선빈 역으로 등장, 역할을 톡톡히 하며 눈도장을 찍었다.

극중 허선빈은 채송화(전미도 분) 교수 밑에서 일하는 3년차 신경외과 전문의. 치홍(김준한 분), 석민(문태유 분)과 같은 의전원 동기다. 부모님 모두 의사인 의료인 집안에서 나고 자라 어릴 때부터 꿈이 의사였다. 고되고 힘들지만 꿈을 향해 전진하는 현재를 나름대로 즐기며 살아가는 당찬 인물이다. 그 덕분에 바쁜 시간을 쪼개서 동기는 물론 실습생들까지 살뜰히 챙기는 여유를 가질 수 있는 것.

소속사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 측은 "극중 허선빈은 배우 하윤경 본인의 실제 모습와 매우 닮아있다"며 "실제로도 당차고 싹싹한 성격의 소유자인 하윤경은 자신과 싱크로율 100%인 허선빈 역할을 인상 깊게 연기, 극에 에너지를 불어넣을 예정"이라고 기대를 부탁했다.

현실감 넘치는 눈빛과 안정된 목소리로 캐릭터의 매력을 극대화 시키고 있는 하윤경이 앞으로 선빈 역을 통해 어떤 잠재력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문완식 기자 munwansik@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베스트
핫포토
오늘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