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프 괴물' 네이선 첸, 김연아 아이스쇼에서 '파워 점프' 선보인다

스포티비뉴스

2019-05-22 13:56:55



[스포티비뉴스=조영준 기자] '피겨 여왕' 김연아(29)가 출연하는 올댓스케이트 2019에 참가하는 해외 출연진의 프로그램이 공개됐다.


올댓스케이트 2019의 주최/주관사인 올댓스포츠는 다음 달 6일부터 8일까지 올림픽공원 KSPO돔(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올댓스케이트 2019에 출연하는 해외 현역 선수들의 프로그램 곡을 공개했다.

2018, 2019년 세계선수권대회 남자 싱글 우승자인 네이선 첸(미국)은 네메시스(Nemesis)와 넥스트 투 미(Next to Me)를 연기한다.

2017~2018 시즌 네이선 첸의 쇼트 프로그램이었던 네메시스는 많은 이들이 손에 꼽는 프로그램이다. 넥스트 투 미는 감각적인 비트를 바탕으로 몽환적이며 독특한 보컬이 인상적인 곡이다. 첸은 감각적인 음악과 어우러지는 힘이 넘치는 점프와 스케이팅으로 공연장을 찾은 관객에게 피겨 스케이팅의 매력을 느끼게 해줄 예정이다.

지난해 평창 동계 올림픽 남자 싱글 은메달리스트인 우노 쇼마(일본)는 미국의 재즈 가수인 해리 코닉 주니어의 타임 애프터 타임(Time After Time)과 네덜란드 출신의 세계적인 DJ 아르민 반 뷰렌의 EDM인 그레이트 스피릿(Great Spirit)의 음악을 사용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우노는 완전히 상반된 느낌의 두 갈라 프로그램으로 본인 특유의 부드럽지만 힘있는 스케이팅과 화려한 스텝으로 한국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2018 평창 동계올림픽 동메달리스트이자 7년 연속 유럽 선수권대회에 우승자인 하비에르 페르난데즈(스페인)은 블랙 베티(Black Betty)와 프로메토(Prometo)를 선택했다.

블랙 베티는 미국의 하드록 밴드인 램 잼의 곡이다. 이 곡은 2014~2015 시즌 출전한 대회에서 우노가 쇼트 프로그램으로 선보였던 곡이기도 하다. 이와 상반되는 분위기의 프로메토는 약속이라는 뜻의 스페인어로 스페인의 싱어송라이터인 파블로 알보란의 작품이다.

페어 스케이팅 수이 원징-한 총(중국)은 스위프트 소드(Swift Sword)와 런(Run)으로 감동적인 무대를 마련한다. 중국의 작곡가 탄둔(Tan Dun)이 작곡한 영화 영웅의 OST 곡인 스위프트 소드는 중국 전통 악기를 이용한 선율이 돋보이는 곡으로 수이-한은 이 곡에 맞추어 마치 영화를 보는 듯한 신비롭고 아름다운 연기를 펼칠 계획이다.

올해 세계선수권대회 챔피언이자 평창 올림픽 은메달리스트인 가브리엘라 파파다키스-기욤 시즈롱(프랑스)은 올해 두 번째로 올댓스케이트를 찾는다. 파파다키스-시제롱은 아스토르 피아졸라의 탱고곡 오블리비언(Oblivion)에 맞춰 정열적이고 고혹적인 스케이팅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아일랜드의 싱어송라이터 더모트 케네디의 For Island Fires and Family와 Power Over Me의 곡을 사용한 갈라 프로그램도 연기한다.

페어 팀 바네사 제임스-모건 시프레(프랑스)는 마이클 잭슨 메들리와 썸원 유 러브드(Someone You Loved)를 선보인다. 처음으로 올댓스케이트를 찾는 제임스-시프레는 마이클 잭슨의 Beat it과 Black or White를 믹싱한 경쾌하고 흥겨운 곡을 통해 관객과 호흡하며 얼음 위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올댓스포츠의 관계자는 "국내의 피겨 팬들이 기다렸던 해외 정상급 선수들의 프로그램들을 모두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관객들 모두가 다 즐길 수 있는 성대하고 화려한 공연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오는 6월 6일부터 8일까지 사흘간 'MOVE ME'라는 주제로 펼쳐지는 올댓스케이트 2019는 김연아와 임은수(16, 신현고), 최다빈(19, 고려대) 등 국내 피겨 스케이팅 선수들을 비롯해 세계 정상급 현역 스케이터들이 출연한다.

초청 가수로는 걸그룹 마마무(6월 6-7일)와 아카펠라 프로젝트그룹 스윗소로우 & 바버렛츠(6월8일)가 출연해 흥을 돋울 예정이다. 공연 입장권은 인터파크티켓(ticket.interpark.com)에서 예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토리카드
르네상스 명화로 재탄생한 해외 셀럽들
유통기한 지난 약, 어떻게 버리시나요?
명화 속 인물들이 현실에 산다면 어떤 모습일까요?
과일·채소 이름이 들어가는 순우리말은 어떤 것이 있을까?
똑! 소리 나는 과일 보관법 5가지
변기보다 더러운 물건 5가지
키 큰 사람들의 고충 모음
360kg의 빗물을 저장하는 5천 개의 물방울 샹들리에
세계2차대전 이후 75년만에 재회한 연인
동물을 위한 각 나라의 동물 보호법 5가지
설탕비가 내린다는 상하이의 솜사탕 커피
하노이에서 오토바이가 금지된 이유는?
전 세계의 아름다운 대사관 10곳
귀여움 끝판왕! 꽃 속에 사는 쥐
모든 여성의 몸에서 공통적으로 발견되는 이것의 정체!
나도 혹시 번아웃? 번아웃 증상을 알아보자!
동물을 위한, 각 나라의 동물보호법 5가지
민트 초코는 누가 만들었을까?
우리가 몰랐던 런닝머신의 원래 용도
파인애플을 먹으면 왜 혓바닥이 아플까?
필리핀 학생들이 졸업하기 위해 반드시 해야 하는 이것!
수박은 과일일까? 채소일까?
파티쉐가 만든 스위트한 디저트 왕국
사용 전과 후를 통해 보는 제품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
말똥말똥 쉽게 잠들지 못하는 이유
파이만들기 끝판왕
폭풍성장한 '이 아이'의 근황
멸종위기에 직면한 컬러풀한 다람쥐
영업한 지 2000년 된 목욕탕
동물들이 거대해진 세상이 온다면?
핫포토
실시간 베스트
오늘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