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희롱 조작' 논란에 BJ감동란 "11만원 벌자고? 악플러 고소"

동방성

[사진=유튜브 채널 감동란TV]





식당 직원들에게 성희롱을 당한 BJ감동란(본명 김소은)이 조작방송 논란을 반박하며 악플러들을 향해 불쾌감을 드러냈다.

BJ감동란은 전날(21일) 자신의 아프리카TV 채널을 통해 조작 논란과 관련 "어느 식당이 11만 원 벌자고 저런 걸 짜고 치냐"며 "(식당을 고소할 것인지는) 잘 모르겠다. 악플을 다는 이들을 고소하고 싶다"고 말했다.

앞서 온라인 상에는 BJ감동란의 식당 성희롱 논란과 관련 "어차피 홍보성", "관종이 관심받으려고 저렇게 입고 다닌거 아닌가?", "식당 직원분들 뒷담화 문제없다" 등의 악성댓글이 올라왔다.

지난 19일 BJ감동란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레전드 과학시간'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리고 부산의 한 전복죽 식당에서 직원들로부터 성희롱을 당했다고 폭로했다.

영상에서 BJ감동란은 전복죽 식당에서 생방송을 진행하며 식사를 하다 화장실을 가기 위해 자리를 비웠고, 직원 세 명이 그녀의 옷차림과 몸매를 두고 뒷담화를 하는 내용이 실시간 방송됐다.

식당 직원들은 "저런 옷은 어디에 입는 거냐. 바지를 입었나. 세상에 미친X", "X팬티 입었나", "가슴도 만든 가슴이다, 얼굴도 별로 예쁘지 않다"라는 성희롱 발언을 쏟아냈다.

자리로 돌아온 BJ 감동란은 채팅창을 통해 성희롱 사실을 확인했고 식당 관계자들에게 항의했다.   

논란이 확산하자 해당 식장의 사장은 공식 블로그에 사과문을 게재했다.

그는 "모든 것이 철저하게 교육하고 관리하지 못한 제 불찰"이라며 "질책과 꾸지람을 달게 받아들여 좋은 음식과 예의 바르고 친절한 언행을 갖추고 각자의 직무에 충실하겠다"고 고개를 숙였다.
이승요 기자 winyo@ajunews.com
실시간 베스트
핫포토
오늘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