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다현, 최연소 진 등극 "아직 어리고 부족한데"

뉴스컬처

[뉴스컬처 이솔희 기자] '미스트롯2' 김다현이 최연소 진으로 선정됐다.



지난 21일 방송된 TV조선 '미스트롯2'에서는 지난 방송에 이어 본선 2차 1대1 데스매치가 펼쳐졌다.




먼저 황우림과 진달래가 맞붙었고, 각각 '쓰러집니다'와 '세월아'를 선보였다. 하지만 마스터들의 혹평이 이어졌고, 결국 황우림이 한 표 차이로 승리했다.





이어 양지은과 허찬미가 대결을 펼쳤다. 양지은은 '빙빙빙'으로 시원한 가창력을 뽐냈고, 허찬미는 '아직도 어두운 밤인가 봐'를 선곡해 화려한 퍼포먼스를 보여줬다. 3표 차이로 양지은이 다음 라운드에 진출했다.



전유진은 성민지를 상대로 지목했다. 두 사람은 '길면 3년 짧으면 1년'을 두고 신경전을 펼쳤으나, 결국 성민지가 곡을 차지했다. 전유진은 장윤정의 '약속'을 선택했다. 대결 끝 성민지가 다음 라운드에 진출했다.





계속된 대결 끝에 마리아, 홍지윤, 허찬미, 공소원, 은가은, 한초임, 전유진, 진달래가 추가 합격했고, 앞서 무대를 선보인 바 있는 초등부 김다현이 미성년자 최초 '진'을 차지했다. 밤 10시가 지나 미리 집으로 돌아간 그는 전화로 '진'에 등극했다는 사실을 전달받고 놀라워했다.



그는 방송을 마친 후 자신의 SNS를 통해 "여러분 '미스트롯2' 잘 보셨나요? 아직 어리고 부족한데 진이 돼서 너무 행복합니다. 더 열심히 하라고 주신 것 같으니까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사진=TV조선







이솔희 기자 sh0403@asiae.co.kr
<저작권자ⓒ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베스트
핫포토
오늘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