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올영세일’ 2차 선착순 특가 상품 공개

브릿지경제

올리브영, ‘올영세일’ 2차 선착순 특가 상품 공개

clip20191205085242
(사진=CJ올리브영)
올리브영이 연말 결산 세일 품목을 확대한다.

CJ올리브영은 5일 연말 세일 ‘올영세일’을 통해 두 번째 ‘선착순 특가’ 상품과 ‘고객 선정 오늘의 특가’ 상품을 공개했다.

선착순 특가에서는 ‘버블티 레인보우 피저’, ‘콜게이트 치약 그레이트 레귤러 플레이버’, ‘케라시스 케라마이드 극손상 리치 세럼’을 최대 99% 할인된 100원에 한정 수량 판매한다. 선착순 특가 및 무료 증정은 1만 원 이상 구매 시 1인 1개에 한한다. 전국 매장은 개점 시간에 맞춰 시작되며, 온라인몰에서는 오전 10시부터 소진 시까지 판매 및 증정을 진행한다.

올리브영은 선착순 할인과 함께 선착순 무료 증정 행사도 최초로 기획했다. 이날만 ‘피지오겔 미셀라 클렌징 워터’ 본품을 무료로 선착순 증정한다. 상품 체험본이 아닌, 본품으로 증정이 증정되는 것은 처음이다.

지난달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서 고객이 직접 투표한 고객 선정 오늘의 특가 상품도 이날 최초 공개됐다. 신진 색조 브랜드 ‘롬앤’의 ‘제로벨벳 틴트’로 5일 하루만 특가로 판매한다. 고객 선정 오늘의 특가 상품은 오는 8일에 한 차례 더 공개될 예정이다.

온라인몰에서는 ‘스페셜팩’ 행사와 ‘브랜드 대전’, ‘프리미엄 기획전’ 등 온라인 단독 특가 행사도 열린다. 온라인몰 및 모바일 앱에서 기획전 상품을 구매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추첨해 ‘올리브영 기프트카드’를 증정한다. 또 할인율이 각기 다른 랜덤 할인 쿠폰을 하루 세 차례에 걸쳐 선착순으로 발급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이번 ‘올영세일’은 올 한 해 인기 상품을 총망라해 진행하는 만큼 특가 상품을 빠르게 득템하려는 수요가 특히 높다”며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여러 특가 행사로 연말 쇼핑 분위기를 북돋울 것”이라고 말했다.
노연경 기자 dusrud1199@viva100.com


실시간 베스트
오늘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