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PD가 언급한 국밥 한그릇 비유...왜?

브릿지경제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PD가 언급한 국밥 한그릇 비유...왜?

IbpVp11S7GB_t7e1vuk_D51AACk8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이 지난 23일 첫 방송된 가운데, 해당 드라마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19일 오후 서울 언주로 임피리얼팰리스호텔에서 KBS2 주말극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연출을 맡은 김종창 PD와 배우 김해숙, 최명길, 김소연, 홍종현, 유선, 기태영, 김하경이 참석해 드라마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김종창 PD는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을 맑은 국밥 한그릇에 비유하며, 따뜻하고 감성적인 드라마를 만들고 싶다는 포부를 전했다. 김 PD는 “국밥집을 운영하는 어머니가 힘겹게 이 시대를 견디며 세 딸과 마주치고 관계하는 이야기가 주가 된다. 김해숙, 최명길, 박정수 세 명의 어머니에 대한 이야기도 등장한다”며 “여성 생산인구 증가를 요구하면서 현실적으로 결혼을 포기해야 하는 3포시대를 해학과 풍자를 곁들여 따뜻하게 그려낼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김 PD는 “시청률에 대한 부담이 없다고 하면 거짓말이다. 앞선 작품의 기운을 이어받을 것이라고 믿는다”면서도 “시청률을 따라간다고 해서 시청률이 잘 나오는 것은 아니라고 생각한다. 오랜만에 연출을 맡은 만큼 마지막이라는 각오로 열심히 하겠다. 소소하고 담백하더라도 맑은 드라마가 나왔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김용준 기자
실시간 베스트
핫포토
오늘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