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군위군 … 경북도립국악단이 펼치는 국악의 향연 “오정해와 함께하는 오딧세이-긴여행”

브릿지경제

경북 군위군 … 경북도립국악단이 펼치는 국악의 향연 “오정해와 함께하는 오딧세이-긴여행”

6월 공연-포스터
공연포스터,(사진제공=군위군)
군위군 문화체육시설사업소는 오는 27일 오후 7시 30분 삼국유사교육문화회관 공연장에서 국악공연 ‘오정해와 함께하는 오딧세이-긴여행’을 선보인다.

‘오정해와 함께하는 오딧세이-긴여행’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경상북도 도립국악단과 군위군이 주관하는 공연으로 국악관현악과 함께 민요, 성악, 국악가요, 설장구 협주곡 등 다양한 연주로 진행된다.

국악인이자 영화배우 오정해의 사회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화랑 정신을 표현한 국악관현악곡 ‘화랑’, 정가를 위한 국악관현약곡 ‘별한’과 한국을 대표하는 구전 민요 아리랑연곡, 성악으로 듣는 ‘아리아리랑‘, ‘경복궁타령‘, ‘아름다운 나라’가 진행된다. 또한 오정해가 부르는 ‘꽃분네야’, ‘목포의눈물’ ‘홀로아리랑’과 마지막으로 우리나라 아름다운 산하풍수를 그리며 작곡한 설장구 협주곡 ‘오딧세이’를 끝으로 국악관현악 축제의 막을 내린다.

관람료는 전석 무료(지정좌석제)이며 7세 이상 관람이 가능하며 공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국유사교육문화회관 홈 페이지로 문의하면 된다.

군위=이재근기자 ljk57925@viva100.com

실시간 베스트
핫포토
오늘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