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

엔씨소프트 '아이온', 대규모 업데이트 '불멸:얼음의 꽃' 공개

포커스뉴스 / 지봉철 기자

2017-01-11 16:23:07




신규 인던 및 신규 전장 공개 (서울=포커스뉴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아이온이 '불멸:얼음의 꽃' 업데이트를 11일 공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아이온 이용자는 신규 인던 및 전장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신규 인던은 '나라크칼리'와 '지식의 정수'가 추가된다.
나라크칼리는 총 12명이 입장 가능한 인던으로 공략 난이도에 따라 보상 아이템을 차등 지급한다.
66레벨 아이온 이용자가 참여할 수 있으며 최강 PvE 장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인던이다.


지식의 정수는 영원의 탑 2층 '지식의 정원'을 클리어한 이용자만 입장 가능하다.
인던 공략을 통해 새로운 외형 아이템, 명예/어비스 포인트, 스피넬 공훈 훈장을 획득할 수 있다.


최대 종족간 96명인 참여할 수 있는 전장 콘텐츠 '느바람 협곡'도 선보인다.
라이브서버는 66레벨, 마스터 서버는 50레벨 이상 이용자가 참여할 수 있으며 랭크에 따라 보상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업데이트와 함께 강화개편, 창조력 커스터마이팅 확장, 초보 구간 리뉴얼, 퀘스트 개선, 영상 촬영 기능 등 다양한 시스템이 개편 된다.


데바의 전투를 지원하는 미니온도 새롭게 공개된다.
아이온 이용자는 게임 내 플레이를 통해 미니온을 랜덤하게 습득할 수 있다.
미니온은 버프 및 스킬로 캐릭터를 지원할 수 있으며 A~D 등급으로 나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aion.plaync.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이온 이미지 <사진제공=엔씨소프트> 지봉철 기자 (janus@focus.kr) <저작권자(c) 포커스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핫포토
스타일팁
오늘추천